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영도 피아크 - 실망 후기

목차

     부산 영도 피아크 - 실망 후기

     

    안녕하세요. '당근있어요'입니다. 매번 가까운 카페만 다니다가 부산 영도에 엄청 크고 좋은 카페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산 영도 피아크에 다녀왔습니다. 부산까지 큰 기대감을 가지고 찾아간 영도 피아크가 생각했던 것보다 별로라 아쉬운 마음으로 실망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 - 실망 후기

     

     

     부산 영도 피아크

     

    부산 영도 피아크는 부산 선박수리 회사인 제일 SR 그룹이 550억 원을 투자해 만든 카페로 카페 이름인 피아크는 Platform of ARK for creators의 약자로 문화 복합공간을 뜻합니다. 선박수리 회사에서 만든 곳이라 그런지 외형이 커다란 배처럼 보였습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는 3000평 부지로 부산에서 가장 큰 카페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라스트 오더 22:00

    주소 : 부산 영도구 해양로 195번 길 180 피아크

    전화 : 0507 1353 9202

     

    주차장 총 450대의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카페 이용 영수증으로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 - 방문(실망) 후기

     

    많아도 너무 많은 사람들

    주말에 간 게 잘못이었는지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았습니다. 부산 최대의 크기를 자랑한다는 카페에 앉을자리가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문하고 자리를 찾아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빵을 들고 한참을 서성거리다가 마침 구석에서 일어서는 분들이 계셔서 겨우 자리를 잡았습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 - 너무 많은 사람들

     

    부산 영도 피아크 커피와 베이커리

    많은 직원 분들이 커피를 내리고 계셨지만 그럼에도 커피를 받는데 1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흔한 진동벨도 없어 1시간 동안 커피가 나왔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 여러 번 왔다 갔다 하며 음료를 기다렸습니다. 1시간 만에 받은 커피였지만 커피맛도 그리 특색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 - 힘들게 받은 커피
    부산 영도 피아크 - 커피와 자몽에이드

     

     

    피아크 베이커리 역시 먹고싶었던 인기 빵들은 없었고 베이커리도 그리 크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가까운 창원 엘리브 카페에 퀸즈 베이커리를 두고 왜 여기까지 왔을까? 하는 후회만 가득했습니다.

     

    부산영도피아크 베이커리 - 역시나 너무 많은 사람들

     

    부산 영도 피아크 - 아쉬운 베이커리

     

     

    창원 귀산동 - 최근에 가장 핫한 곳 엘리브 카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람도 쐴 겸 해서 창원에서 핫한 엘리브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엘리브 카페는 창원 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건물에 사야카츠, 겐츠 베이커리, 엘리브 카페가 들어서 있

    mountaintravel.tistory.com

     

     

    부산 영도 피아크 뷰

    부산 영도 피아크의 뷰도 신선대와 오륙도가 보이긴 했지만 저희가 앉은자리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았고 기장의 웨이브 정도는 아니라도 자주 가는 가덕도 글리제 카페의 뷰보다도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부산 가덕도 전망좋은 카페 추천 - 글리제

     부산 가덕도 전망좋은 카페 추천 - 글리제 안녕하세요. '당근 있어요'입니다. 주말에 바람 쐬러 부산 가덕도에 다녀왔는데요. 부산 가덕도에는 전망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으면서도 다른 곳에

    mountaintravel.tistory.com

     

     

    솔티드카라멜 아이스크림

    유일하게 영도 피아크에서 만족감을 느낀 솔티드카라멜 아이스크림 맛이 진하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 - 솔티드카라멜 아이스크림

     

     

     부산 영도 피아크 - 총평

     

    주말에 시간을 내어서 방문했지만 단순히 크다는 것 빼고는 집 근처에 베이커리나 커피를 맛있게 하는 카페들과 비교하기 어려워 보였습니다. 크다는 것도 카페 크기가 큰 만큼 바다 뷰가 안 보이는 자리가 많았고 보이는 뷰도 엄청 좋지가 않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커피를 받는 것부터 힘이 들어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는 곳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계산하는 종업원 분들도 사람이 많다 보니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부산 영도 포장마차 거리가 정말 좋아서 영도에 대해 막연히 좋은 느낌이 있었는데 부산 영도 피아크는 여러 아쉬움들이 더 커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부산역 맛집, 술집 - 한방 총정리 2탄

     부산역 맛집, 술집 - 한방 총정리 2탄 안녕하세요. '당근 있어요'입니다. '부산역 맛집 - 한방 총정리 1탄'에서 부산역 근처 맛집 10곳을 추천드렸는데 미처 소개드리지 못한 부산역 근처 맛집을 2

    mountaintravel.tistory.com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