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이슈

탑툰 쿠폰 등록 후기

목차

     

     탑툰 쿠폰 등록 후기

     

    안녕하세요. '당근있어요' 입니다. 얼마 전에 택배를 받고 택배 박스 안에 들어있는 쿠폰 중 투믹스 쿠폰을 등록하고 투믹스 쿠폰 등록 후기를 포스팅했었습니다.

     

    투믹스 쿠폰 등록 후기

     

    투믹스 쿠폰 등록 후기

     투믹스 쿠폰 등록 후기 안녕하세요. '당근있어요' 입니다. 인터넷으로 택배를 받아보면 종종 박스안에 여러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보통 필요가 없어 버리는데 쿠폰 중 최근에 포스팅을 했었던

    mountaintravel.tistory.com

     

    덕분에 투믹스를 잘 이용했었는데 오늘 남은 쿠폰 중 5000원 탑툰 쿠폰을 등록하고 오래간만에 탑툰을 이용한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탑툰 쿠폰

    탑툰 쿠폰

     

    탑툰 프리미엄 웹툰 무료 이용권으로 앞면에는 이용권 코드가 쓰여있고 뒷면에는 이용권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주의 사항으로 이용권의 유상거래 및 판매는 금지한다고 합니다. 

     

    탑툰 무료쿠폰 등록방법

    탑툰 무료쿠폰 등록
    탑툰 무료쿠폰 등록

     

    쿠폰 등록은 쿠폰 등록으로 들어가 앞면에 쓰여있는 이용권 코드를 적어주면 됩니다. 

     

     

     탑툰 동네누나

     

    탑툰 쿠폰으로 5,000 코인을 적립했으니 코인으로 뭘 볼지 골라 보았습니다. 탑툰 인기 웹툰 순위를 보니 비밀수업, 동네누나, 작은 전쟁, 집주인 딸내미, 하숙일기, 사돈 처녀들, 팬티노트, 동아리, 이러지마! 김서방이 상위 TOP 10에 올려져 있었습니다. 

     

     

    그중 하숙일기의 경우 재밌게 보는 웹툰으로 작화가 좋은 성인 웹툰으로 예전에 한번 추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탑툰 추천 하숙일기 - 무료쿠폰

     

    탑툰 추천 하숙일기 - 무료쿠폰

     탑툰 추천 하숙일기 - 무료쿠폰 안녕하세요. '당근있어요'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 보니 웹툰에 대한 글을 자주 쓰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투믹스에 추천작 성인 웹툰

    mountaintravel.tistory.com

     

    탑툰 동네누나

    포인트로 탑툰에서 최고 인기가 좋은 동네누나의 못 본 부분을 쭉 이어보았는데 역시나 정말 재밌었습니다. 

    탑툰 동네누나

     

    탑툰의 동네누나는 글 타르초, 그림 견자로 깔끔한 작화로 인기가 좋은 웹툰입니다. 2018년 11월부터 매주 일요일 연재되고 있으며 작화뿐만 아니라 내용도 흥미진진해 7,000만 이상의 엄청난 구독 수를 자랑하는 탑툰의 대표 인기 웹툰입나다. 성인 웹툰이나 15세 버전으로도 감상이 가능해 미성년자도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줄거리는 주인공 지호와 어렸을 때부터 가족처럼 지내오던 동네누나 혜미, 그리고 단짝 친구 다희가 한집에 살면서 그들 사이에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주된 내용입니다. 정말 깔끔하고 이쁜 그림체가 매력입니다.  

     

    탑툰 동네누나 여주인공

     

    동네누나 혜미

     

    동네누나 다희

     

     

     탑툰 기다빵

     

    탑툰은 12시간마다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다리면 빵원' 일명 '기다빵'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번에 보다 보니 '기다빵' 서비스에 편의점 샛별이, 독고, 총수, 통 등 재밌는 웹툰들이 많이 올라와있었습니다. 

     

    기타리면 빵원, 기다빵
    탑툰 기다빵 웹툰

     

     

     편의점 샛별이

     

    편의점 샛별이는 SBS에서 제작되었던 인기 드라마의 원작으로 동네에서 작은 편의점을 운영하는 점장 최대연과 일진출신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정샛별 사이에 에피소드가 주된 이야기입니다. 드라마에서는 김유정이 정샛별 역을 맡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웹툰으로도 보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편의점 샛별이

     

    탑툰 쿠폰으로 웹툰을 재밌게 보았습니다. 혹시나 택배에 웹툰 쿠폰이 들어 있으면 버리지 말고 재밌는 웹툰들이 많으니 등록하게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