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이슈

미생 시즌2 - 2부 시작 이벤트

목차

     미생 시즌2 - 2부 시작 이벤트

     

    안녕하세요. '당근있어요' 입니다. 내일이면 드디어 미생 시즌2 2부가 시작됩니다. 미생 시즌2 2부는 1부가 끝난 지 3년 만에 시작하는데요. 미생 웹툰을 좋아하는 팬으로서 반가운 소식입니다.

     

    카카오웹툰에서는 미생 시즌2 2부 시작과 추석 이벤트로 추석 연휴인 9월 18일 토요일부터 9월 22일 수요일까지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전편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미생 시즌2 2부 시작 - 카카오웹툰

     

     

     웹툰 미생

     

    미생이란 아직 완전히 살아있지 않은 상태를 뜻하는 바둑 용어입니다.

     

    미생은 윤태호 작가의 작품으로 입단을 위해 평생 바둑만 두다 실패한 장그래가 인턴으로 회사에 취직해 겪는 일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은 작품입니다.

     

    단행본 판매부수 250만 부를 기록해 웹툰 단행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하였고 2014년 10월엔 TVN에서 드라마로 제작되어 장그래 열풍을 일으키며 드라마 역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중소기업 온길 인터내셔널에서의 장그래와 오차장, 김대리의 모습을 다루었던 1부에 이어 시즌2에서는 신입 딱지를 땐 장그래, 안영이, 장백기, 한석율 동기 4인방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다룬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미생 시즌2 2부 출시와 추석 이벤트로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미생 전편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어제 하루 종일 미생 전편을 정주행하고 내일 시작하는 시즌2 2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처럼 정주행 하실 분들은 아래 카카오웹툰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webtoon.kakao.com/content/%EB%AF%B8%EC%83%9D/818

     

    미생

    멀리서 보면 푸른 봄

    webtoon.kakao.com

     

    몇 번을 봤던 미생이지만 볼 때마다 새롭게 느끼는 점이 많습니다. 장그래 나이쯤에서 보던 미생과 김대리 나이쯤에서 보던 미생, 나중에 오차장 나이가 되어서 보는 미생은 흐른 시간과 직장에서의 위치만큼 새로운 시각으로 미생을 보게 됩니다. 

     

    20일 미생 시즌2 2부 출시를 축하드리고 감사하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미생 전편 무료 이벤트 - 카카오웹툰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세요.!!!